하나 이상의 애드센스 제품에서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. ~ 라고 떴습니다.

“하나 이상의 애드센스 제품에서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” 라는 경고 문구와 함께 갑자기 광고 배너들이 안보이기 시작합니다. 어찌해야 할까요? 11/11 좀더 확인해보니 아예 안보이는건 아니고 광고 개수가 확연하게 줄었습니다. 공부해보니 무효트래픽 정책이 적용되는듯합니다. 1개월 정지 같은 건 아닌듯해서 다행입니다. 11/12 평소대로 블로깅 계속하면서  일단 추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. 경과를 기록으로 남기면서 문제 해결되면 업데이트 … Read more

애드센스 Direct, Organic Search, Unassigned 3가지 의미는 페이지 접근 방법이 뭐냐에 따라

애드센스에서 통계를 보여줄 때 사용하는 용어 3가지 용어 Direct, Organic Search, Unassigned는 어떤 방법으로 페이지를 접근했나는 의미이다. 페이지 접근해온 방식이 뭐냐에 따라 1. Direct : 사용자의 직접적인 검색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한 경우를 의미합니다. 예를 들어, 사용자의 브라우저 주소창에 직접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거나, 웹사이트의 북마크나 방문 기록을 통해 방문하는 경우 등이 해당됩니다. 2. Organic Search : … Read more

애드센스 용어 7가지 – 임프레션 impression, CPM, 페이지RPM, CPC, CTR

알아두면 좋은 애드센스 용어 7가지  뽑아서 노트해봤습니다. 임프레션은 노출된 수를 말합니다. 1. CPI   Cost per Impression 노출 당 비용 2. CPM   1,000회 노출당 비용 의미, Cost pre 1000 impressions 3. CTR   Click through rate, 페이지당 광고 클릭율 4. CPC   Cost per Click, 클릭당 비용, 클릭당 단가 5. 페이지RPM   Revenue Per … Read more